자유게시판

정말 이래도 되냐?

D
2010-11-14 20:03:01 조회 225
dlswmd.jpg

사이도

민웈ㅋㅋㅋㅋ

218

얘네들 왜 다 안오는 거냐?

 

다 나 때문이냐?

첨부 이미지

dlswmd.jpg

댓글 (6)

2010-11-14
218 오잖아
D
2010-11-14
언제?
나 없을 때만?
2010-11-14
민우도 오던거 같은데 218은 머 약혼 한다는 글 봤음

그리고 내가 더 안옴 ㅡㅡ
D
2010-11-14
218이 약혼이라늬.......
D
2010-11-14
약한다는 소릴 잘못 본 거 아늬냐?
D
2010-11-14
근데 넌 자주 오는득
제목
kt건 sk건 상고나 없음 . (2)
kt건 sk건 상고나 없음 . (2)
··
근데 뭘좀 아는 사람이면 (13)
근데 뭘좀 아는 사람이면 (13)
··
워킹데드2화.. 다봤다 (6)
워킹데드2화.. 다봤다 (6)
··
폰 얘기 한김에 (4)
폰 얘기 한김에 (4)
··
야이 싀발
야이 싀발
··
실사용으로 갤스 vs 아이폰4 vs 디자이어 vs 모토로리 (9)
실사용으로 갤스 vs 아이폰4 vs 디자이어 vs 모토로리 (9)
··
헐킈 미니카페 풀리면 (1)
헐킈 미니카페 풀리면 (1)
··
정말 이래도 되냐?정말 이래도 되냐? (6)
정말 이래도 되냐?정말 이래도 되냐? (6)
··
실사용할건데 고민중... 아잉폰4 vs HD2 (9)
실사용할건데 고민중... 아잉폰4 vs HD2 (9)
··
아이폰에 프로요가 올라간다니
아이폰에 프로요가 올라간다니
··
근데 왜?
근데 왜?
··
폰묵혀서 물량떨어지면 가격오름 ㅋ 그거도전략임
폰묵혀서 물량떨어지면 가격오름 ㅋ 그거도전략임
··
심심하냐
심심하냐
··
박태환금 ㅋ (2)
박태환금 ㅋ (2)
··
이제 공폰 만들기도 힘들텐데 (2)
이제 공폰 만들기도 힘들텐데 (2)
··
퇴근
퇴근
··
실사한 폰도 팔면 잘 팔리냐? (5)
실사한 폰도 팔면 잘 팔리냐? (5)
··
이거 가격아는사람? (2)
이거 가격아는사람? (2)
··
엑텐미니 광고만 해주면 살텐데 (5)
엑텐미니 광고만 해주면 살텐데 (5)
··
오늘 내가 나가서 맥주를 지어주면 분명히 ;;; (1)
오늘 내가 나가서 맥주를 지어주면 분명히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