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경로를 넘나들며)스맛폰 자유자재로 쓸 수 있단 전제하에
횽들의 선택은??
아아.. 뭐가 좋냐능 ㅠㅠ
디자잉여
옴니아1
아.. 횽들 단거 말구 둘중에 하나만................. ;ㅅ;
갤스는 무싀냐?
비교할거면 아이폰4랑 디자이어HD를 비교해야지
댓글 (9)
디자잉여
옴니아1
아.. 횽들 단거 말구 둘중에 하나만................. ;ㅅ;
갤스는 무싀냐?
갤쓰 쌩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할거면 아이폰4랑 디자이어HD를 비교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