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냐?
실사했어도 깨끗하다고 가정했을 때
가개통보다 얼마 깍아서 올리면 팔리냐
늬들님 경험상 말이야
실사해도 젤리 케이스 끼우고 보호필름 붙히면실사나 가개통이나 똑같더라
그러다 떨구고 액정 나가서 흐허허허헣 거리는 애들 봤뜸. 걍 고이 집에서 만 만지작 거리고 모셔놔 ㅇㅇ
댓글 (5)
실사해도 젤리 케이스 끼우고 보호필름 붙히면
실사나 가개통이나 똑같더라
그러다 떨구고 액정 나가서 흐허허허헣 거리는 애들 봤뜸. 걍 고이 집에서 만 만지작 거리고 모셔놔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