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저건 역시 끝날때마다 마다 뭔가..통쾌한게 해준다 ㅋㅋㅋㅋ
시발.. 누구냐 ㅠㅠㅠ
만든사람 졸라 쩐다 ㅠㅠㅠㅠㅠ
저게 영화냐 드라마냐 ㅠㅠㅠ
개쉬벌 내가 전에.. 라스트에어벤더 드라마화해달라구 했잖아..
..
ㅋㅋㅋㅋ
워킹데드 나온꼬락서니 보니 굳이 꿈은 아니겎다 ㅋㅋㅋㅋㅋㅋ시발
시발..
저건 역시 끝날때마다 마다 뭔가..통쾌한게 해준다 ㅋㅋㅋㅋ
시발.. 누구냐 ㅠㅠㅠ
만든사람 졸라 쩐다 ㅠㅠㅠㅠㅠ
저게 영화냐 드라마냐 ㅠㅠㅠ
개쉬벌 내가 전에.. 라스트에어벤더 드라마화해달라구 했잖아..
..
ㅋㅋㅋㅋ
워킹데드 나온꼬락서니 보니 굳이 꿈은 아니겎다 ㅋㅋㅋㅋㅋㅋ시발
댓글 (6)
ebs에서 좀 신기한거 하길래 봤는데 좀 흥미 있게 쳐다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