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나 갤스보다는
디자이어 모토글램 모토로이 타는게 현명한걸 알수있음 .
이거 세개 가격 다 합쳐도 위에꺼 하나 안나옴 .
조용히 만족하며 모토로이 디자이어 쓰다가
얘네둘 가격 병신되면 그때!! 체험하는게 현명함 .
자유게시판
근데 뭘좀 아는 사람이면
event 2010-11-14 20:16:41visibility 조회 167
아이폰4나 갤스보다는
디자이어 모토글램 모토로이 타는게 현명한걸 알수있음 .
이거 세개 가격 다 합쳐도 위에꺼 하나 안나옴 .
조용히 만족하며 모토로이 디자이어 쓰다가
얘네둘 가격 병신되면 그때!! 체험하는게 현명함 .
댓글 (13)
갤스는 모르겠는데 아이폰은 가격정책이 딱 정해져 있잖냐.
5나오면 45까지 내려감
그때되면 내 잔여할부금도 45정도 되니깐 괜차늠
45000원짜리 요금제로 내려간단소리
그리고 다야몽 엑페1 는 피쳐폰보다 븅신임 쓰레기
결국 십덕을 떠나지 못하는 거 아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