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12시까지만 마시고 갈껄.

그랬으면 여기까지 안왔을 텐데..

근데 또 한편으론 어짜피 끝내야 할거라면 빨리 끝내는게 나은거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너무 속상하고 ㅠㅈㅠ

진짜 소개팅이나 할까봐요...

주변엔 맘에 드는 사람이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