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12시까지만 마시고 갈껄.
그랬으면 여기까지 안왔을 텐데..
근데 또 한편으론 어짜피 끝내야 할거라면 빨리 끝내는게 나은거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너무 속상하고 ㅠㅈㅠ
진짜 소개팅이나 할까봐요...
주변엔 맘에 드는 사람이 없어서...
그냥 12시까지만 마시고 갈껄.
그랬으면 여기까지 안왔을 텐데..
근데 또 한편으론 어짜피 끝내야 할거라면 빨리 끝내는게 나은거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너무 속상하고 ㅠㅈㅠ
진짜 소개팅이나 할까봐요...
주변엔 맘에 드는 사람이 없어서...
댓글 (6)
둘이 튈거아니면 다른 좋은 사람 만나는게 ㅇㅇ
ㅎㅎ
말도 안되는 꿈을 꿨어..
다른 사람 만나야지..
그래야죠...
여자친구만 빼고 다 있는데, 좀 변태적이라는데..
막가는 김에 그사람이나 소개해달라할까봐요 ㅠㅠ
어차피 부부되면 둘다 변탠데 뭐 ㅇㅇ
부부만 그런것도 아니더라 ㅇㅇ
내여친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