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갤 가보면 알겠지만


내 아잉팟2세대 친척형한테 얻어온거임 ㅇㅇ


얻어올당시  ㅋ터치 스크린 없었음 ㅇㅇ


그후엔 이어폰잭 맛가서 새로 교체 했고 ㅇㅇ 난  총 들어간 비용 3만원 좀 더됨 ㅇㅇ


팁은 뭐냐면


일단 중고나라를 뒤져 보면 침수팟 판단 말이여


한 5만원에 업어와서


터치스크린이랑 디지털라이져 뗴서 이식하고  이어잭 떼서 이식하고 배터리는뭐


침수팟이 상태 더 좋으면 뗴서 이식하면 됨 ㅇㅇ


그다음 침수팟 남은 부품을 조합 해서 2-3만원에 중나에 다시판다


그러면 너는 얼마로 고치는거지?


난 그렇게 고쳤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