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들 이 잠바 어떠냐?

2010-11-17 10:42:43 조회 152
잠바.jpg

할부로 지르면 초여름에 끝날꺼같은데 어쩌지

첨부 이미지

잠바.jpg

댓글 (10)

2010-11-17
노숙자간지!
H
2010-11-17
잘입으면_간지
못입으면_서울역입갤
AnyAng2010-11-17
이쁘지만 겨울에 입을 옷은 아니네요
ww2010-11-17
바지 괜찮네
2010-11-17
저거 잘입어야 될만한 옷인거같음
AnyAng2010-11-17
xxl 같은 간지남은 대충걸쳐도 어울릴듯 십덕넷 빠숑피플!
2010-11-17
67만원 시발 조낸 비싸
AnyAng2010-11-17
동대문가면 저거랑 비슷한거 1/10 가격대에 구매하실수있으실것같습니다.
하지만 팀장님의 재력으로 할부없이 원샷
2010-11-17
할부때메 회사 다님요 ㅠ
AnyAng2010-11-17
ㅠㅠ할부의 노예 ㅠㅠ
제목
19일부터 백화점 명품세일이 시작됩니다 (3)
19일부터 백화점 명품세일이 시작됩니다 (3)
··
맹독충 그럼 일단 침수팟 구해오고 방잡아놔 (5)
맹독충 그럼 일단 침수팟 구해오고 방잡아놔 (5)
··
니들 이 잠바 어떠냐?니들 이 잠바 어떠냐? (10)
니들 이 잠바 어떠냐?니들 이 잠바 어떠냐? (10)
··
아 맹독충 근데 수리할떈 꼭 필요한 툴 (8)
아 맹독충 근데 수리할떈 꼭 필요한 툴 (8)
··
일단은 (6)
일단은 (6)
··
리락쿠마 ㅇㅇ 뭔소리냐면 그분부하랑 소개팅시켜준다는소리임 (8)
리락쿠마 ㅇㅇ 뭔소리냐면 그분부하랑 소개팅시켜준다는소리임 (8)
··
맹독충 나 수리한거 링크 (3)
맹독충 나 수리한거 링크 (3)
··
오늘 떡밥 흥하는 거 없나? (3)
오늘 떡밥 흥하는 거 없나? (3)
··
롯데백화점의 세일기간 (1)
롯데백화점의 세일기간 (1)
··
맥독충 봐봐 아이팟 수리팁 (4)
맥독충 봐봐 아이팟 수리팁 (4)
··
입덕 (3)
입덕 (3)
··
안녕 얘들아 (3)
안녕 얘들아 (3)
··
아시발-_ㅠㅠㅠ (4)
아시발-_ㅠㅠㅠ (4)
··
그럼 엑텐은 똥값에 팔지만 (4)
그럼 엑텐은 똥값에 팔지만 (4)
··
토욜날 배카점 같이갈더쿠있늬 (15)
토욜날 배카점 같이갈더쿠있늬 (15)
··
리락쿠마 는 봅니다 (4)
리락쿠마 는 봅니다 (4)
··
야 늬들아 눈온다 (2)
야 늬들아 눈온다 (2)
··
근데 진짜 폰텍의 계절은 지나갔나부다 (4)
근데 진짜 폰텍의 계절은 지나갔나부다 (4)
··
터치4세대 지금 주문하면 언제 배송올까 (12)
터치4세대 지금 주문하면 언제 배송올까 (12)
··
후회 막심 (6)
후회 막심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