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터치스크린 딸때 오픈 툴 2500원인데


돈아까우면 그냥 참치 캔뚜껑으로 따면되고


그대신 납테입은 꼭있어야됨


납 찌꺼기 남아있어서 마그네틱필름 잘안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