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 배송시키면 형한테 쳐맞을거같으니 회사로 배송시켜야지
아 그리고 SK에서 아이폰이랑 아이패드 출시 준비중이라는 뉴스 떴던데
그럼 나줘
지금 8기가 쓰는데 노래 한 500~600개 정도 넣고 용량 좀 남는듯. 영화는 안좋아해서 넣어다니지도 않고 집에 내려갈때 미드나 이런거 넣기만함부족하다고 느낀적은 거의 없어서..
댓글 (12)
너 가질래 ? 그래도 안받음 ㅇㅇ
그럼 나줘
유상리퍼가 19만원정도 든다매?
이거 사설수리 맡겨도 견적 15만원은 족히 나올거같아서 걍 4세대 사버릴려고
삼십이정돈해야 영화넣고 다니징..
스맛폰이쓰니 난 메리트엄씀
지금 8기가 쓰는데 노래 한 500~600개 정도 넣고 용량 좀 남는듯.
영화는 안좋아해서 넣어다니지도 않고 집에 내려갈때 미드나 이런거 넣기만함
부족하다고 느낀적은 거의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