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 저사람 많이 만나야겠네요.
그러다보면
잊게해줄 사람 나타나겠죠?
알게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걸요 뭐하룻밤데이트가지고 뭐...속은 좀 쓰리겠지만,사촌이라니..사촌이라니...........잊는게 옳은 일...
댓글 (6)
그렇타면 꽁깍지라는 말이 왜 생겼을까요?
아시면서 ...
알게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걸요 뭐
하룻밤데이트가지고 뭐...
속은 좀 쓰리겠지만,
사촌이라니..사촌이라니...........
잊는게 옳은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