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터
전체글자유게시판폰덕맛덕자랑웃덕해외반응개발디아블로
자유게시판

유심 초기화하는법 알려주세요

파
event 2010-11-23 13:43:26visibility 조회 651
응
comment

댓글 (5)

퀠
2010-11-23
대리점 ㄱㄱ
이해리2010-11-23
지점 ㄱㄱ
진범2010-11-23
대리점가면 딱정벌레에 끼우고 신분증 함 보여주세요 할꺼임
파
2010-11-23
내 유심인데 초기화해야돼?

그리고 판매점 안되나요?
진범2010-11-23
SK전산 있는곳에 가야데영
딱정벌레도 있어야데영
초기화를 해야데영
제목
진범 그래서 안된다는 거임? (3)
진범 그래서 안된다는 거임? (3)
·2010-11-23·조회 134
나지금 존나 우울한게 뭔지암? (3)
나지금 존나 우울한게 뭔지암? (3)
·2010-11-23·조회 129
어제 퀠남작이 모토로이 20에 팔면 후회 한다했는데 (1)
어제 퀠남작이 모토로이 20에 팔면 후회 한다했는데 (1)
·2010-11-23·조회 158
파오리 (1)
파오리 (1)
·2010-11-23·조회 124
우이씨 ㅠ (1)
우이씨 ㅠ (1)
·2010-11-23·조회 93
진범 그거 온가족 할인 물어보니깐 (1)
진범 그거 온가족 할인 물어보니깐 (1)
·2010-11-23·조회 155
긍데 나탈리 이거 야한 영화였냐? (2)
긍데 나탈리 이거 야한 영화였냐? (2)
·2010-11-23·조회 247
미안 내가 자세히 안적었구나? (4)
미안 내가 자세히 안적었구나? (4)
·2010-11-23·조회 133
진짜 이럴땐 나같은 선의의 피해자가 생김 (2)
진짜 이럴땐 나같은 선의의 피해자가 생김 (2)
·2010-11-23·조회 128
나의 시나리오는 (4)
나의 시나리오는 (4)
·2010-11-23·조회 140
이새기들 뭐라는거야 (3)
이새기들 뭐라는거야 (3)
·2010-11-23·조회 132
마음을 비우기로 했음. (1)
마음을 비우기로 했음. (1)
·2010-11-23·조회 165
진범님! (2)
진범님! (2)
·2010-11-23·조회 162
아 XOXO를타버려서 글램은 가버리네 (2)
아 XOXO를타버려서 글램은 가버리네 (2)
·2010-11-23·조회 137
근데 글램 12/8 이면 유심 돈 낸다고 해도 적절한거 아니냐? (2)
근데 글램 12/8 이면 유심 돈 낸다고 해도 적절한거 아니냐? (2)
·2010-11-23·조회 154
회선이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선이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23·조회 97
나 오늘 생일이라고 회사 사무실에서 선물해줌. (3)
나 오늘 생일이라고 회사 사무실에서 선물해줌. (3)
·2010-11-23·조회 137
아 그럼 나 유심이 없어서 집에가도 못타네. (2)
아 그럼 나 유심이 없어서 집에가도 못타네. (2)
·2010-11-23·조회 142
여우 빨리 500원 결제 안해도 되는곳 갈켜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1)
여우 빨리 500원 결제 안해도 되는곳 갈켜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1)
·2010-11-23·조회 187
유심 초기화하는법 알려주세요 (5)
유심 초기화하는법 알려주세요 (5)
·2010-11-23·조회 652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8591859285938594859585968597859885998600 다음 chevron_right

© 2025 노리터. All rights reserved.

광고 및 제휴문의: dev@nori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