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이 오면 모또라이에 쓰고 있는 실사유심을 넣고 글램을 쓰는거야 . 그리고 지금 쓰는 모또라이는 파는거지.


그러던중에 kt에 넥원이 싸게 풀리면 넥원으로 무브무브 !!! 


적!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