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대리점 나온지 좀 되서 까먹었다만

 

될수도 잇고 안될 수도 있다

 

일단은 그 유심이 공 유심이고, 번호도 같다면 바로 될거고

 

아니면 모르겟다 -__-

 

일단 조건이 좋으니 타는게 좋을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