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15일간은 유심기변조차 안하고 써주다가
의무통화량만 채워줘야징!
한마디로 평소에는 내 실사번호 유심 넣고 쓰다가 의무통화량 채울때만 번호 넣고 적절하다
이것도 안된다는거냐?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