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15일간은 유심기변조차 안하고 써주다가 


의무통화량만 채워줘야징! 


한마디로 평소에는 내 실사번호 유심 넣고 쓰다가 의무통화량 채울때만 번호 넣고 적절하다 


이것도 안된다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