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번이도 못하고...
그냥 맘을 비우기로 했음..
모 이런거 때문에 조마조마하고.. 안타까워 하고 그러나.??
ㅎㅎ
난 아이폰 유저인데. ㅋ
아 디자이어HD나 나와라 KT로 옮겨가게...
댓글 (1)
아 디자이어HD나 나와라 KT로 옮겨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