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 


난 지금 저거 오면 15일간 걍 냅두고 15일 딱 지나는 순간부터 모또라이에 꼽혀있는 실사 유심 장착해서 쓰다가

간간히 의무통화량만 채워줄 생각인데 이것도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