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
난 지금 저거 오면 15일간 걍 냅두고 15일 딱 지나는 순간부터 모또라이에 꼽혀있는 실사 유심 장착해서 쓰다가
간간히 의무통화량만 채워줄 생각인데 이것도 안됨?!
판..판매자 에게 물어보세영 ㅠㅠ (이게정답)바로뎀 / 15일 후 뎀 / 최소기간 유지 3개가 있는데바로데는거는 잘 없고보통은 15일 후 데는거고최소기간유지는 저런식으로 가이드라인 어겨서 파는거
댓글 (3)
언제 채우겠다는거야.
판..판매자 에게 물어보세영 ㅠㅠ (이게정답)
바로뎀 / 15일 후 뎀 / 최소기간 유지 3개가 있는데
바로데는거는 잘 없고
보통은 15일 후 데는거고
최소기간유지는 저런식으로 가이드라인 어겨서 파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