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 만 나오면 우루루루루루루 빠져나갈껀 너무나 뻔한 이야기고 


거기에다가 나만해도 블소 튀어나오면 컴 업글 할 생각.


근데 나온다 나온다 말만하며 버틴지 벌써 2년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