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짱먹어보쟝ㅇㅇ 하면서 시작한 아이온

 

피씨방에서 합숙하면서 잉여킹모드로 쩔었었는데

 

무일푼으로 시작해

 

무기제작으로 재산을 쌓아가던중에

 

깨알같은 패치 한방으로 재산이 거의 반쪽이 남

 

당시 현금 60만원가량이 그냥 증발함ㅇㅇ

 

오전에 패치가 완료되고

 

바로 고객센터 전화했는데 전화도 연결도 존나 오래걸렸었던걸로 기억남ㅇㅇ

 

연결되는 순간 각종 감정이 북받쳤고 쌍욕을했음ㅇㅇ

 

야이 씨발 내돈 물어내라 으허허어허엉ㅇㅠㅠㅠㅠ

 

여자 상담원이 받았었는데 그날 안그래도 항의전화가 폭주해서 그랬는지

 

별 당황한 기색도 없이 걍 계속 죄송하다고 함ㅇㅇ

 

난 걍 계속 쌍욕하고 상담원은 계속 죄송하고 담당부서에 의견을 전달하겠다고 하고

 

걍 이 대화가 무한 반복이었음ㅇㅇ 상담원이 끊지는 않더라ㅇㅇ

 

물론 상담원들이 죄도 없고 어쩔 수 없었다는거 알았지만

 

당시 내 감정은 이미 시발 오메가쓰리였음ㅇㅇ

 

계속 담당부서로 전화연결은 못해준다던 상담원이 지쳤는지 전화를 돌려주겠다했음ㅇㅇ

 

무슨 남자가 받았는데 걔도 걍 상담원 같았음

 

또 똑같이 쌍욕을 퍼부었는데

 

이새기도 걍 여자랑 똑같은 멘트만..ㅇㅇ

 

결국 욕이나 실컷하다가 전화 끊고

 

남은 재산의 반은 도박해서 날리고 반은 팔았는데

 

겜방비도 안나옴ㅇㅇㄳ

 

- 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