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8600 듀얼쓰는데 난원래겜잘안하거든

 

근데 블소하면 쿼드에 글픽도 어느정도되야할꺼아냐 ㅅㅂ

 

모니터도 21로 바꿔야되고

 

겜하나하는데 돈백들겠네 ㅇㅇ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