쩔해준다니까?
아 나도 접을때가왔나
다팔아버릴까
그거팔아서 일본여행이나 갈까
그리고 남은돈으로 컴을 업글하고
블소나 테라를 하는거지...
접을껌서 쩔해준다는거냐? 던파는별로 ㅇㅇ 블소뭐냐?같이할까?
접게된다면 캐릭은 줄수있을듯
ㅇㅅㅇ!!
댓글 (7)
접을껌서 쩔해준다는거냐? 던파는별로 ㅇㅇ 블소뭐냐?같이할까?
접게된다면 캐릭은 줄수있을듯
ㅇㅅㅇ!!
지금 시세도 개똥망인데 지미..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