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우할 사람들은

B
2010-11-24 11:30:30 조회 287
0324_4970.jpg

 

라그호드로 와라

 

BeWithU에게 편지보내고

 

예전 불성초기 마그테리돈 국내최초킬을 한 공대장이 바로 나임

 

그후 난 리분초기에는 Abyss n Cool Empire 에서 맨탱을봤고 길드 주인원이 초레게들임 겜다들 잘함

 

같이 4년정도한 지인들끼리 조용하게 겜하고 있엉

 

그리고 알락직원들도 하는중임

 

 

첨부 이미지

0324_4970.jpg

댓글 (5)

H
2010-11-24
마지막ㅋ줄ㅋ
2010-11-24
돋네;;; 마그 첫킬;
AnyAng2010-11-24
야이 이게 뭔말이여;;
2010-11-24

거기가면 불새탈수있나여 ㄷㄷ

2010-11-24
신동엽 알겟네
제목
ㅋㅋㅋㅋㅋ 진짜 꼴데 프론트는 답이 음따!
ㅋㅋㅋㅋㅋ 진짜 꼴데 프론트는 답이 음따!
··
리니지2 다음에 할게임은 디아3다. 다신 엔씨게임 손안댐 (6)
리니지2 다음에 할게임은 디아3다. 다신 엔씨게임 손안댐 (6)
··
나도 아이온해봤는데 (2)
나도 아이온해봤는데 (2)
··
상담의추억 - 아이온을 오베때부터 좆나게 했었는데 (3)
상담의추억 - 아이온을 오베때부터 좆나게 했었는데 (3)
··
허가윤형 (1)
허가윤형 (1)
··
팔병신되니까 (3)
팔병신되니까 (3)
··
나나감 (3)
나나감 (3)
··
점심 뭐먹지.. (1)
점심 뭐먹지.. (1)
··
점심 자장면 먹기로해따 (4)
점심 자장면 먹기로해따 (4)
··
유료겜은안함. (2)
유료겜은안함. (2)
··
아근데 게임하나하는데 돈많이들겟네 (1)
아근데 게임하나하는데 돈많이들겟네 (1)
··
아..던파 어쩌지.. (1)
아..던파 어쩌지.. (1)
··
와우할 사람들은와우할 사람들은 (5)
와우할 사람들은와우할 사람들은 (5)
··
와우할거면
와우할거면
··
난 NC 좆나 욕만 했는데... (3)
난 NC 좆나 욕만 했는데... (3)
··
엌 왠지블소느낌좋다 (2)
엌 왠지블소느낌좋다 (2)
··
야이 던파해라 (7)
야이 던파해라 (7)
··
난 간당 그럼 (1)
난 간당 그럼 (1)
··
대격변이 과연 얼마나 뒤엎어놓지 모르지만 (1)
대격변이 과연 얼마나 뒤엎어놓지 모르지만 (1)
··
ㅅㅂ 근데 와우도 딱 여기까지인듯
ㅅㅂ 근데 와우도 딱 여기까지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