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1은 워낙에 중독성 강해서 찬사를 보냈고

리니지 2는 좆나 재미없어서 쌍욕을 했으며

아이온은 닥치고 진짜 와우 카피! 란 말밖에 안나왔으나

블레이드앤소울 이건 좀 잼있어 보여서 기다리고 있는데... 안나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