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1은 워낙에 중독성 강해서 찬사를 보냈고
리니지 2는 좆나 재미없어서 쌍욕을 했으며
아이온은 닥치고 진짜 와우 카피! 란 말밖에 안나왔으나
블레이드앤소울 이건 좀 잼있어 보여서 기다리고 있는데... 안나와... ㅠㅠ
댓글 (3)
나도 기다리고 있어
원래 블러드 앤 소울이었는데
왜 이름을 바꺼쓰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