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90년생인데 개드립 존나 잘치는듯 ㅇㅇ
개드립이 존나 웃긴게아니고
뻘드립같은데 피식하게되는 그런 거임
당근을 당근당근
오이를 오잇오잇
ㅅㅂ이런 뻘같은 드립을 누가생각하겠음 ㅇㅇ.
늬들도 봐라
요리에 도움은 하나도안되고 따라하고 싶지도 않은 만화지만
요리만화계의 이말년임
얘 90년생인데 개드립 존나 잘치는듯 ㅇㅇ
개드립이 존나 웃긴게아니고
뻘드립같은데 피식하게되는 그런 거임
당근을 당근당근
오이를 오잇오잇
ㅅㅂ이런 뻘같은 드립을 누가생각하겠음 ㅇㅇ.
늬들도 봐라
요리에 도움은 하나도안되고 따라하고 싶지도 않은 만화지만
요리만화계의 이말년임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