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어제 축구보면서 술게임함
진
진범
event
2012-08-02 15:08:53
visibility
조회 126
사다리타기로 박주영 김창수 심판 가봉골키퍼 구자철 기성룡 해놓고
선수 티비에 나오면 쐬주 한잔씩 머금
가봉골키퍼 졸라 자주나옴
나 박주영이었는데 별로안나왔는데 하이라이트때 개나와서 졸라 스트레이트로 네잔마심 ㅡㅠ
Signature
백수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9)
숑나
2012-08-02
부제) 남자랑 축구보면서 술마심.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연
연달
2012-08-02
ㄴㄴ
게이바
ㄱㄱ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숑나
2012-08-02
관중하지시발ㅋㅋㅋㅋㅋ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8-02
솔직이 쐬주 개마니마셔서 지금 컨디션이 말이아님
축구보면서 맥주 안마시고 쐬주 8병 깜
... 흑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8-02
나름의 규칙이 있다
이목구비가 나와야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숑나
2012-08-02
원샷을 받아야된다는거임?
축구는 관중클로즈업 안해주나 야구처럼?ㅋㅋㅋㅋㅋ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8-02
솔직히 존나재밋긴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8-02
아니 대충 보고 아 박주영나왓네 하면...
패널티킥 차면 박주영 기성룡 가봉키퍼 우르르나오니까 떼샷하고 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8-02
클로즈업 존나 잘해줌 ㅡㅡ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센엑스라지 사고프다
(1)
센엑스라지 사고프다
(1)
잉어킹
·
2012-08-02
·
조회 86
근데 요새 김씨 어디감?
(4)
근데 요새 김씨 어디감?
(4)
그분
·
2012-08-02
·
조회 484
차에시동걸기 1시간5분전
차에시동걸기 1시간5분전
숑나
·
2012-08-02
·
조회 105
몽지르마스 기념 몽지는 정모 공지
(30)
몽지르마스 기념 몽지는 정모 공지
(30)
그분
·
2012-08-02
·
조회 2314
테테 니 몽지 오면 몽지가 쏘는 정모하는데 나올거임?
(12)
테테 니 몽지 오면 몽지가 쏘는 정모하는데 나올거임?
(12)
그분
·
2012-08-02
·
조회 223
헐 정수정 검섹어 오름.
(1)
헐 정수정 검섹어 오름.
(1)
숑나
·
2012-08-02
·
조회 89
IT 정규직이 좆같은게
(4)
IT 정규직이 좆같은게
(4)
그분
·
2012-08-02
·
조회 117
테 쿨한척좀 하지말아라 ㅡㅡ
(2)
테 쿨한척좀 하지말아라 ㅡㅡ
(2)
숑나
·
2012-08-02
·
조회 72
이회사 좀 있다 보니 여직원들이 나 보고 인사하고 지나감
(2)
이회사 좀 있다 보니 여직원들이 나 보고 인사하고 지나감
(2)
그분
·
2012-08-02
·
조회 98
진범
진범
tetetetetetetete
·
2012-08-02
·
조회 72
긍데 티아라
긍데 티아라
tetetetetetetete
·
2012-08-02
·
조회 71
숑나
(2)
숑나
(2)
tetetetetetetete
·
2012-08-02
·
조회 66
바다 가고싶어!
(2)
바다 가고싶어!
(2)
tetetetetetetete
·
2012-08-02
·
조회 78
아 퇴근두시간남음.
아 퇴근두시간남음.
숑나
·
2012-08-02
·
조회 100
어제 기성용 존나 빻친거봤냐
(2)
어제 기성용 존나 빻친거봤냐
(2)
숑나
·
2012-08-02
·
조회 96
어제 니들 축구볼때 꺠알같은 드립 들었냐?
(1)
어제 니들 축구볼때 꺠알같은 드립 들었냐?
(1)
숑나
·
2012-08-02
·
조회 72
술먹을때 존나 재밌는게 뭔지 아냐?
(2)
술먹을때 존나 재밌는게 뭔지 아냐?
(2)
연달
·
2012-08-02
·
조회 100
야이 나븐넘들아
야이 나븐넘들아
숑나
·
2012-08-02
·
조회 58
어제 축구보면서 술게임함
(9)
어제 축구보면서 술게임함
(9)
진범
·
2012-08-02
·
조회 127
니들도 역전 야매요리라고 보냐?
(1)
니들도 역전 야매요리라고 보냐?
(1)
숑나
·
2012-08-02
·
조회 133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501
1502
1503
1504
1505
1506
1507
1508
1509
151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9)
부제) 남자랑 축구보면서 술마심.
ㄴㄴ
게이바
ㄱㄱ
관중하지시발ㅋㅋㅋㅋㅋㅋ
축구보면서 맥주 안마시고 쐬주 8병 깜
... 흑
이목구비가 나와야됨
원샷을 받아야된다는거임?
축구는 관중클로즈업 안해주나 야구처럼?ㅋㅋㅋㅋㅋㅋ
패널티킥 차면 박주영 기성룡 가봉키퍼 우르르나오니까 떼샷하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