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로에서 할거 같음
난왜안물어봄?
넌 멀어서 못오잖아 ^^
뻥치지마셈 여덕이나챙기는 주인장같으니라고
테 오면 나도 감
ㄴㄴ
그럼 나랑1:1로 만날래?
왜안옴? 딴새끼들 볼 땐 잘만 나오더니?
숑나 올까봐 그러는듯
!?
쑥시러여 ㅇㅇ
으앗사 내가이겼당?
댓글 (12)
난왜안물어봄?
넌 멀어서 못오잖아 ^^
뻥치지마셈 여덕이나챙기는 주인장같으니라고
테 오면 나도 감
ㄴㄴ
그럼 나랑1:1로 만날래?
왜안옴? 딴새끼들 볼 땐 잘만 나오더니?
숑나 올까봐 그러는듯
!?
쑥시러여 ㅇㅇ
으앗사 내가이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