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커서 서로 잘 몰라 그냥 상사같으면 인사하는듯.
올들어 처음으로 정규직도 갠춘할거 같다는 생각 듦.
연봉 1억만 주면 생각해볼듯
1억 내고 다녀도 모자를 판에
1억을 달라네.
욕심쟁이인듯
ZZ
댓글 (2)
1억 내고 다녀도 모자를 판에
1억을 달라네.
욕심쟁이인듯
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