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개발자면 닥치고 개발하는게 답인데
직급 올라가고 나이쳐들면 오만잡무가 졸라 많아짐.
이딴것들 신경 안쓰고 존나 개발만 해도 오라클이니 구글이니 반이라도 쫓아갈까말깐데
큰데중에 NHN이나 다음 말곤 이런 노력하는데 없어보임.
개발자새끼들중에 진짜 어버버 졸라 많은데 이런새끼들이 나중에 기술영업이니 뭐니 한다고 하면 웃음밖에 안나옴.
횽나가 영업하는 느낌임
그냥 개발자면 닥치고 개발하는게 답인데
직급 올라가고 나이쳐들면 오만잡무가 졸라 많아짐.
이딴것들 신경 안쓰고 존나 개발만 해도 오라클이니 구글이니 반이라도 쫓아갈까말깐데
큰데중에 NHN이나 다음 말곤 이런 노력하는데 없어보임.
개발자새끼들중에 진짜 어버버 졸라 많은데 이런새끼들이 나중에 기술영업이니 뭐니 한다고 하면 웃음밖에 안나옴.
횽나가 영업하는 느낌임
댓글 (4)
졸라 병신같은 말인 줄 알았는데
막줄을 보니깐 존나 칭찬이었다는 걸 느끼게 되는 글이네요.
개발자 빻치게 만듬 ㅇㅇ.
그래서 실무자가. 직급올라서 잡무하는게 팀원들이 편함.
SI가 개발해서 돈버는거의 전부인 병신구조가 글러먹은거 아님?
넥슨도 괜찮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