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1년에 한 번씩 몽지네시아에서 몽진분이 오시는데 그게 바로 광복절임.


별일 없으면 그 주 금요일에 할거임.


몽진다는 말이 무엇인지 보여줌.



본론


회비 : 1차는 몽진분이 쏨. 나머지는 알아서들 가져오면 됨. 뭐 술값낼만한 호구들 나를 비롯해서 많이 있긴 한데, 거지새끼는 사절임.


장소 : 좆로 백세주마을에서 하고 싶은데, 몽진분이 홍대에서 하자고 갑티내면 그리갈 수도 있음.


일시 : 2012년 8월 17일 금  으로 하고 싶은데 몽진분이 갑티내면 바뀔 수 있음. 확정되거나 바뀌면 재공지 하겠음.



결론


몽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