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이 없으면
나같은 뉴비는 제한게시판 어떻게들어감?
분위기 보아하니 한달전쯤 사라진것같은데
늅늅하고 울어야하나ㅠㅠ
에라이 이님 뭔데자꾸 나보도 돚거돚거
돚거 총대장같으니
바로밑글에서도그랬는데....?
아 나 닉 바꿨구나...
이걸로 결정
댓글 (4)
에라이 이님 뭔데자꾸 나보도 돚거돚거
돚거 총대장같으니
바로밑글에서도그랬는데....?
아 나 닉 바꿨구나...
이걸로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