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하지 말라면 더 하고 싶은게 사람 심리임
정말 못하게 하고싶으면 죽이는수밖에 없음
그런 의미에서 달구 존나 패고 싶다.
ㅋㅋㅋㅋ아이패드가 안되는게 문제야 나는
어쩐지 패드에서 자꾸 회색 화면으로 모바일로 가라고 하더라.
댓글 (6)
원래 하지 말라면 더 하고 싶은게 사람 심리임
정말 못하게 하고싶으면 죽이는수밖에 없음
그런 의미에서 달구 존나 패고 싶다.
ㅋㅋㅋㅋ아이패드가 안되는게 문제야 나는
어쩐지 패드에서 자꾸 회색 화면으로 모바일로 가라고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