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 차가 오기만해도 무서워서 벌벌떨며 구석으로 도망간다..

 

옆에 타고있는 난 벽에 닿을것같아 다시 데려다 놓으면 또 구석으로 도망간다..

 

 

 

그럴꺼면 운전을 배우지 말던가!!!

 

 

차가 무서우면 차를 타지말던가!?!

 

이 아이를 어찌해야하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