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 차가 오기만해도 무서워서 벌벌떨며 구석으로 도망간다..
옆에 타고있는 난 벽에 닿을것같아 다시 데려다 놓으면 또 구석으로 도망간다..
그럴꺼면 운전을 배우지 말던가!!!
차가 무서우면 차를 타지말던가!?!
이 아이를 어찌해야하누...
옆에 차가 오기만해도 무서워서 벌벌떨며 구석으로 도망간다..
옆에 타고있는 난 벽에 닿을것같아 다시 데려다 놓으면 또 구석으로 도망간다..
그럴꺼면 운전을 배우지 말던가!!!
차가 무서우면 차를 타지말던가!?!
이 아이를 어찌해야하누...
댓글 (7)
동생이 면허딴다고 운전연습시켜주니까..
아무도 없을땐 너무 너무 잘하는데..
옆에 차만 오면 너무 겁내.. 겁내도 너무너무 겁내 ..
오른쪽에 차오면 왼쪽 가드레일에 붙어버리고.. 다시 가운데로 데려다 놓으면 또 왼쪽으로 바싹 붙어가고..
그런건 답없지않음?그냥 알아서 잘해야되지아늠?ㅋㅋ
난 삼년만에다시운전대잡고하는데 그런거없는뎅...
동상 남자임?
넌 겁대가리를 상실했으니까 가능한거임.
여자니까 겁쟁이지.. ;;
차가 막 자기를 공격해올것같데..
그래서 내가 그랬어. 저차가 너한테 물폭탄이라도 던질것 같냐고!?
그랬더니
아니 그건 아니고.. 하면서 우물쭈물하더라..
무슨 차가 어떻게 공격을 하냐고... ;;;; 만화를 너무 마니 봤어... 현대 게임에 폐해지..
트랜스포머를 너무 많이 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