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가.. 할부원금이 10만원쯤하는것같고 중고값이 30정도 하면..
이것저것하면 10만원은 안남을까?
아 10만원보고 찌질거리는 내가 너무 한심하구나..;;
7.9에 가개통 20대 중반인거 같던데.
좌표가어디임
ㅃㅃ에서 93일 유지 찾아보면 나옴. 근데 개봉품임. 어차피 가개통은 필름만 있으면 되니 상관 음기는 하지.
댓글 (4)
아 10만원보고 찌질거리는 내가 너무 한심하구나..;;
7.9에 가개통 20대 중반인거 같던데.
좌표가어디임
ㅃㅃ에서 93일 유지 찾아보면 나옴. 근데 개봉품임. 어차피 가개통은 필름만 있으면 되니 상관 음기는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