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싸야햄..

 

어디로 가야하지??

 

 

...내일 면접보자고 연락와선 알았다했는데..

 

다시 전화와선 이것저것 묻길래..

 

아닌것 같다고.. .....

 

 

...클러스터를 묻더라.. ;;;; .... 아... 할말이 없네요..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