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싸야햄..
어디로 가야하지??
...내일 면접보자고 연락와선 알았다했는데..
다시 전화와선 이것저것 묻길래..
아닌것 같다고.. .....
...클러스터를 묻더라.. ;;;; .... 아... 할말이 없네요.. 아...
댓글 (1)
오픈북인데 책없이 시험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