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유명한 카페렌즈..
실내에서 인물사진용으로 최고라하는..
가성비 최고에 렌즈라던데..
...퀵으로 보내라니까.. 연락이 없네.. ..... ;;;
이것만 꼽으면 발로찍어도 작품이 나온다지!?
난 눈에 끼는 렌즈가 35미리라고...
댓글 (3)
난 눈에 끼는 렌즈가 35미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