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갤넥 사야지
좝표점
헐... 너 미누임?
군대 시발 아 내년 1월이나 2월에 입갤할라고 했는데 시발 아
헐 너도 군껒하냐?
학교는 댕기냐?
2학기 마저 하고 가려고
안되면 해군이나 공군 지원해서 2학기 안하고 가야지
땅깨가라
그러니까 땅깨 갈랬는데 3월까지 자리가 없어
군껒은 타이밍
그러게말임
근데 너 어디삼?
BusAn
학교도 거기냐?
ㄴㄴ
댓글 (15)
좝표점
헐... 너 미누임?
군대 시발 아 내년 1월이나 2월에 입갤할라고 했는데 시발 아
헐 너도 군껒하냐?
학교는 댕기냐?
2학기 마저 하고 가려고
안되면 해군이나 공군 지원해서 2학기 안하고 가야지
땅깨가라
그러니까 땅깨 갈랬는데 3월까지 자리가 없어
군껒은 타이밍
그러게말임
근데 너 어디삼?
BusAn
학교도 거기냐?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