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시발 붕어빵 언제하는거냐?

무한도전볼라는데

갑자기.엄마가 막 모라하는거야

자기붕어빵 봐야된다고 ㅡㅡ

그래서 아 토요일은.무한도전보는거라고 그러니깐

장난치냐고 오늘 붕어빵 볼라고 장보다 말고 들어왔다고

리모콘 내노라고 하면서 막 돌리는거야

그러더니 왜 안하지? 그럼

인터넷으로 보니깐 오늘 붕어빵 결방

와 시발 무도 한시간 일찍하는 바람에 패륜아될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