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좀 도와줘.

2012-08-11 16:48:33 조회 72
갈매기.jpg

아이폰 써본적 한번도 없는데

 

 

누나가 아이폰 준대.

 

 

근데 누나가 쓰던거라

 

안에 있는 사진이랑 메모랑 뺀다음에 초기화 해야 하는데

 

 

애플제품 써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하는질 모르겠네

 

 

핵심만 뽑아서 간단히 설명좀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7)

2012-08-11

일단 누나가 쓰던 사진이랑 메모를 빼


그담에 초기화를 해


그럼 끝

2012-08-11

아이튠즈만 깔면 된다

2012-08-11

아이튠즈? 그게 뭐야

 

2012-08-11

십색히야 네이버에 한번 쳐보기라도 했냐 ㅋㅋㅋㅋㅋㅋ


그거 아니더라도 아이폰 컴터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설치하라고 뜨지 않나

2012-08-11

아 실은 지금 아이튠즈 설치 했거든?

 

이게 무슨 폰이랑 컴터랑 연결해주는

 

삼성의 키스 같은 프로그램인듯??

 

근데 아이튠즈 졸라 어렵네

 

메모 어떻게 옮기지 쇼밤 ㅜ

 

2012-08-11

사진이랑 메모는 모르겠는데 물에 담갔다가 빼면 초기화된다던데?

2012-08-11

어 고맙다

제목
갈매기.그냥 (1)
갈매기.그냥 (1)
··
아 어찌어찌해서 다 옮겼다.. 지금 공장초기화중...아 어찌어찌해서 다 옮겼다.. 지금 공장초기화중... (2)
아 어찌어찌해서 다 옮겼다.. 지금 공장초기화중...아 어찌어찌해서 다 옮겼다.. 지금 공장초기화중... (2)
··
오늘 엄마한테 살인충동 느낌 (1)
오늘 엄마한테 살인충동 느낌 (1)
··
왜 갤넥이 풀린다는 헛소문이 돌고있는거냐
왜 갤넥이 풀린다는 헛소문이 돌고있는거냐
··
운영자 정모때 나가서 존나 패고싶다 (2)
운영자 정모때 나가서 존나 패고싶다 (2)
··
내가 왜 이렇게 옮기려고 애쓰냐면...내가 왜 이렇게 옮기려고 애쓰냐면... (2)
내가 왜 이렇게 옮기려고 애쓰냐면...내가 왜 이렇게 옮기려고 애쓰냐면... (2)
··
사진은 옮겼는데사진은 옮겼는데
사진은 옮겼는데사진은 옮겼는데
··
모십 원래 파일 안 올라가냐? (1)
모십 원래 파일 안 올라가냐? (1)
··
갈매기 (1)
갈매기 (1)
··
담배나 사러가따와야겠다
담배나 사러가따와야겠다
··
난 정말 이제 애플 다시 안쓸거같다 (2)
난 정말 이제 애플 다시 안쓸거같다 (2)
··
나좀 도와줘.나좀 도와줘. (7)
나좀 도와줘.나좀 도와줘. (7)
··
야이 늬들이 오해하는 게 읶는데 (3)
야이 늬들이 오해하는 게 읶는데 (3)
··
방금 나만 500오류낚냐? (1)
방금 나만 500오류낚냐? (1)
··
아 갤넥 (1)
아 갤넥 (1)
··
나섭아 몽지르마스때 와? (8)
나섭아 몽지르마스때 와? (8)
··
갤넥이나 타야될까 (1)
갤넥이나 타야될까 (1)
··
요즘 나오는 폰 너무 커서 못쓰겠음 (1)
요즘 나오는 폰 너무 커서 못쓰겠음 (1)
··
오 갤넥 풀린다고? (15)
오 갤넥 풀린다고? (15)
··
주말이 좆같을때 해결책 (1)
주말이 좆같을때 해결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