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나좀 도와줘.
event 2012-08-11 16:48:33visibility 조회 72

아이폰 써본적 한번도 없는데
누나가 아이폰 준대.
근데 누나가 쓰던거라
안에 있는 사진이랑 메모랑 뺀다음에 초기화 해야 하는데
애플제품 써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하는질 모르겠네
핵심만 뽑아서 간단히 설명좀

아이폰 써본적 한번도 없는데
누나가 아이폰 준대.
근데 누나가 쓰던거라
안에 있는 사진이랑 메모랑 뺀다음에 초기화 해야 하는데
애플제품 써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하는질 모르겠네
핵심만 뽑아서 간단히 설명좀
댓글 (7)
일단 누나가 쓰던 사진이랑 메모를 빼
그담에 초기화를 해
그럼 끝
아이튠즈만 깔면 된다
아이튠즈? 그게 뭐야
십색히야 네이버에 한번 쳐보기라도 했냐 ㅋㅋㅋㅋㅋㅋ
그거 아니더라도 아이폰 컴터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설치하라고 뜨지 않나
아 실은 지금 아이튠즈 설치 했거든?
이게 무슨 폰이랑 컴터랑 연결해주는
삼성의 키스 같은 프로그램인듯??
근데 아이튠즈 졸라 어렵네
메모 어떻게 옮기지 쇼밤 ㅜ
사진이랑 메모는 모르겠는데 물에 담갔다가 빼면 초기화된다던데?
어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