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왜 이렇게 옮기려고 애쓰냐면...

2012-08-11 17:29:02 조회 71
갈매기.jpg

 

누나가 아이폰 쓰라고 했는데

 

대신 자기꺼 옮겨놓고 쓰라고 했어...

 

 

공짜니까 내가 해줘야 함 ㅜㅜ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2)

2012-08-11

아이튠즈에서 메모 어플로 들어가면 거기 데이터 따로있어


좀 찾아봐라

2012-08-11

아까 찾았는데

뭐 아웃룩으로 동기화 이지랄로 써져 있는데

해봤는데 안됨 ㅜㅜ

 

제목
갈매기.그냥 (1)
갈매기.그냥 (1)
··
아 어찌어찌해서 다 옮겼다.. 지금 공장초기화중...아 어찌어찌해서 다 옮겼다.. 지금 공장초기화중... (2)
아 어찌어찌해서 다 옮겼다.. 지금 공장초기화중...아 어찌어찌해서 다 옮겼다.. 지금 공장초기화중... (2)
··
오늘 엄마한테 살인충동 느낌 (1)
오늘 엄마한테 살인충동 느낌 (1)
··
왜 갤넥이 풀린다는 헛소문이 돌고있는거냐
왜 갤넥이 풀린다는 헛소문이 돌고있는거냐
··
운영자 정모때 나가서 존나 패고싶다 (2)
운영자 정모때 나가서 존나 패고싶다 (2)
··
내가 왜 이렇게 옮기려고 애쓰냐면...내가 왜 이렇게 옮기려고 애쓰냐면... (2)
내가 왜 이렇게 옮기려고 애쓰냐면...내가 왜 이렇게 옮기려고 애쓰냐면... (2)
··
사진은 옮겼는데사진은 옮겼는데
사진은 옮겼는데사진은 옮겼는데
··
모십 원래 파일 안 올라가냐? (1)
모십 원래 파일 안 올라가냐? (1)
··
갈매기 (1)
갈매기 (1)
··
담배나 사러가따와야겠다
담배나 사러가따와야겠다
··
난 정말 이제 애플 다시 안쓸거같다 (2)
난 정말 이제 애플 다시 안쓸거같다 (2)
··
나좀 도와줘.나좀 도와줘. (7)
나좀 도와줘.나좀 도와줘. (7)
··
야이 늬들이 오해하는 게 읶는데 (3)
야이 늬들이 오해하는 게 읶는데 (3)
··
방금 나만 500오류낚냐? (1)
방금 나만 500오류낚냐? (1)
··
아 갤넥 (1)
아 갤넥 (1)
··
나섭아 몽지르마스때 와? (8)
나섭아 몽지르마스때 와? (8)
··
갤넥이나 타야될까 (1)
갤넥이나 타야될까 (1)
··
요즘 나오는 폰 너무 커서 못쓰겠음 (1)
요즘 나오는 폰 너무 커서 못쓰겠음 (1)
··
오 갤넥 풀린다고? (15)
오 갤넥 풀린다고? (15)
··
주말이 좆같을때 해결책 (1)
주말이 좆같을때 해결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