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가 아이폰 쓰라고 했는데
대신 자기꺼 옮겨놓고 쓰라고 했어...
공짜니까 내가 해줘야 함 ㅜㅜ
아이튠즈에서 메모 어플로 들어가면 거기 데이터 따로있어
좀 찾아봐라
아까 찾았는데
뭐 아웃룩으로 동기화 이지랄로 써져 있는데
해봤는데 안됨 ㅜㅜ
댓글 (2)
아이튠즈에서 메모 어플로 들어가면 거기 데이터 따로있어
좀 찾아봐라
아까 찾았는데
뭐 아웃룩으로 동기화 이지랄로 써져 있는데
해봤는데 안됨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