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ㅍㅅㅁ을 알고있다

 

거기서 15일에 빙하기를 푼다고했다

 

난 그게 갤넥이나 베넘파 베스파였으면 좋겠다

 

 

 

니들의 머릿속

 

갤넥이 15일에 풀린대

 

오해하지마라

 

마음만은 턱벼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