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대전가면 만날사람이 달구밖에 없을 거 같냐?
달구가 그럭게 한가하냔 말이다
그럼 인천가면 뭌사람 만나겎넼ㅋㅋ
나랑 달구랑 그럭게 친한사이 아님
물론 늬들보단 친할지도 모름
하지만 괜한 오해하지마라
달구는 남친도 읶어
ㅇㅇ.
아이유보다 이쁘다던 묵이 인천 살음?
나도 인천사는데
나의 아이유임
댓글 (3)
ㅇㅇ.
아이유보다 이쁘다던 묵이 인천 살음?
나도 인천사는데
나의 아이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