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대전가면 만날사람이 달구밖에 없을 거 같냐?

달구가 그럭게 한가하냔 말이다

그럼 인천가면 뭌사람 만나겎넼ㅋㅋ

 

나랑 달구랑 그럭게 친한사이 아님

물론 늬들보단 친할지도 모름

하지만 괜한 오해하지마라

달구는 남친도 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