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집알바여자가 있는데 자살을 했어.
이유인즉 사장이 협박해서 응응하고 응응사진 찍어서 계속 응응하자고 협박해서
시발 사장 개새끼라고 유서 남기고 자살한 기사 엊그제 본거 같은데
그거 아님?
근데 이상한게 내가 쟤 부모라면 법이고 뭐고 그냥 가서 묶어놓고 한 일주일쯤 고문하다가 죽일텐데
왜 저런 애들이 구속까지 가는걸까
댓글 (3)
근데 이상한게 내가 쟤 부모라면 법이고 뭐고 그냥 가서 묶어놓고 한 일주일쯤 고문하다가 죽일텐데
왜 저런 애들이 구속까지 가는걸까
한시간마다 손톱 한개씩 뽑고
다 빼면 발톱 한개씩 뽑아버리고
혓바닥에.바늘침 존나꼽고
그리고 고추에 기름뿌린다음에
듀퐁라이타로 고추 태워버리고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