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집알바여자가 있는데 자살을 했어.


이유인즉 사장이 협박해서 응응하고 응응사진 찍어서 계속 응응하자고 협박해서


시발 사장 개새끼라고 유서 남기고 자살한 기사 엊그제 본거 같은데



그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