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타먹으니까 맛이 없어
녹차부침개,녹차라면 이런거 맛있나?
저도 선물받은 가루녹차가있는데
어떻게 먹는지몰라서 포장도 안뜯음...
알게되면 공유점 헤헤
그 녹차맛나는 아이스크림 기타등등에 들어가는거 걍 녹차 아니라 말차가루래요 ㅇㅇㅇㅇ
저라면 아이스티에 조금씩 넣어먹을거같아요 ㅇㅇ
긍까 녹차라떼에 들어가는건 좀 파우더가 좀 달거든
근데 얘는 걍 맹맛이야;;;
댓글 (3)
저도 선물받은 가루녹차가있는데
어떻게 먹는지몰라서 포장도 안뜯음...
알게되면 공유점 헤헤
그 녹차맛나는 아이스크림 기타등등에 들어가는거 걍 녹차 아니라 말차가루래요 ㅇㅇㅇㅇ
저라면 아이스티에 조금씩 넣어먹을거같아요 ㅇㅇ
긍까 녹차라떼에 들어가는건 좀 파우더가 좀 달거든
근데 얘는 걍 맹맛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