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는 다도라고해서 다소곳이 앉아서
막 가루랑물이랑 거품내서 섞어다가 홀짝홀짝 마시자늠
그렇게 먹는거아닐까여
그냥 물에타먹으면되고
맛없으면 요구르트나 아이스크림에 뿌려먹으라는 네이버 성님들의 말씀
그건 말차. ㅇㅇ
녹차는 거품안남
그 말차 겁나씀
댓글 (2)
그냥 물에타먹으면되고
맛없으면 요구르트나 아이스크림에 뿌려먹으라는 네이버 성님들의 말씀
그건 말차. ㅇㅇ
녹차는 거품안남
그 말차 겁나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