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마 고딩 때 창원까지 원정가서 학교 댕겪얶는뎅 ㅠ_ㅠ
고111때 원서 접수할 때 장유에서 계속 학교 댕기던 애들은 ㄴ농어촌 전형으로 대학쓸 수 읶다고 자랑하길래 멘붕햮던 젂이 이씀
근데 나 김해 잘몰라 ㅋㅋ
댓글 (1)
근데 나 김해 잘몰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