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마 고딩 때 창원까지 원정가서 학교 댕겪얶는뎅 ㅠ_ㅠ

고111때 원서 접수할 때 장유에서 계속 학교 댕기던 애들은 ㄴ농어촌 전형으로 대학쓸 수 읶다고 자랑하길래 멘붕햮던 젂이 이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