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찜 그거 물을 막 끓이다가 계란풀은걸 붓는거였나?
난 잘 안됨;; 스킬이 부족한듯;
ㅇㅇ
계란을 깨서 넣기전에 전자렌지에 3분간 돌리고 넣는거 아닌가여?
내일 다시 해봐야지 학학
역전야매요리도 안봄?
댓글 (6)
ㅇㅇ
계란을 깨서 넣기전에 전자렌지에 3분간 돌리고 넣는거 아닌가여?
계란풀은거 넣고 휘휘 저어줌
뚜껑닫고 약불에서 2~3분
불끄고 한번 더 휘휘 젓고 뚜껑닫고 기다리긔
내일 다시 해봐야지 학학
역전야매요리도 안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