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대화는 모름
내용만 알고있음
그건 그림만 보면 되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애니는 그림만 보면 되잖아.
나 일어 엄청 짧은데
자막없이도
아.. 무슨얘기를 하는구나 알수이뜸
애니는 어려운단어 많이 안쓰는것도 있고
화면이 휙휙 바뀌니까 뒷내용으로 앞내용 유추도 가능하고
책을 읽는단말이야?
앜ㅋㅋㅋㅋ
헐...
전자덕후
일어덕후
신세계로 인도는 했지만
뒤쳐지다니
댓글 (16)
그건 그림만 보면 되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애니는 그림만 보면 되잖아.
나 일어 엄청 짧은데
자막없이도
아.. 무슨얘기를 하는구나 알수이뜸
애니는 어려운단어 많이 안쓰는것도 있고
화면이 휙휙 바뀌니까 뒷내용으로 앞내용 유추도 가능하고
책을 읽는단말이야?
...
게임하는데 텍스트만 한참나오는거 하더라..
그러고 한참하다가 내가 딴짓하는데
나 툭툭치더니 머라는줄아냐?
이러더라...
ㅁㄴㅇㄹ....
앜ㅋㅋㅋㅋ
난 하나도 못하구
ndsl 도 일어 삿드라...
튜닝도 다하구...
그걸로 만족 못하고.... 이번에 플스사서 루팅까지 다 지가하드라.....
헐...
전자덕후
일어덕후
난... 그냥..
매우 건전한거 신기한거 한두개 보여준거 뿐인데....
신세계로 인도는 했지만
뒤쳐지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