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한두번혹은 세번네번까지도 가는데 단체로


20대 초반에는 보통


아부지콘도 빌려서 가거나 그런식으로 설악산이나 속초쪽 많이 갔었거든


근데 중반부터는 그냥 존나 가고싶은데 막감


후반부터는 캠핑만 존나 했다


존나 개건전하게 논다


여름에 바닷가가서도 우리끼리 술마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