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한두번혹은 세번네번까지도 가는데 단체로
20대 초반에는 보통
아부지콘도 빌려서 가거나 그런식으로 설악산이나 속초쪽 많이 갔었거든
근데 중반부터는 그냥 존나 가고싶은데 막감
후반부터는 캠핑만 존나 했다
존나 개건전하게 논다
여름에 바닷가가서도 우리끼리 술마셨다
매년 한두번혹은 세번네번까지도 가는데 단체로
20대 초반에는 보통
아부지콘도 빌려서 가거나 그런식으로 설악산이나 속초쪽 많이 갔었거든
근데 중반부터는 그냥 존나 가고싶은데 막감
후반부터는 캠핑만 존나 했다
존나 개건전하게 논다
여름에 바닷가가서도 우리끼리 술마셨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