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오늘 cdp d777이랑e990득템함
event 2012-08-23 00:42:36visibility 조회 450

이제 e01과 z555만 모으면 기념 라인업은 대강 다 모은듯
아시발 존나 덕후같네
는 훼이크고 덕후네 ㅇㅇ
저거 다모으면 md다 모은담에 다시 팔아서 시계사야겟다
일기끝

이제 e01과 z555만 모으면 기념 라인업은 대강 다 모은듯
아시발 존나 덕후같네
는 훼이크고 덕후네 ㅇㅇ
저거 다모으면 md다 모은담에 다시 팔아서 시계사야겟다
일기끝
댓글 (6)
어머시발 짤이 잘못 올라갔네
그냥 소장이지?
그걸로 들음?
요즘 듣고 출퇴근하는데?
cdp 하나 남으면 하나만 주시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