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완벽하다
벚나무집 -> 호박,오뎅바 둘중에 꼴리는데로 -> 병맥주 - > 껍데기 -> 막걸리 -> 치킨
동선도 최적화시킴
30대 무시하지마라 7시부터 시작인데 최소 2시까지는 놀수있다
5시까지놀다가 집에 가야지
호박은 정수정이랑 내가 자주가는곳같은데?
거기 혹시 포켓볼 다이있지아늠?
몰라 당당아저씨가 가보래던데
둘이 게이임? 어두워서 만지러 가는데라던데
괜찮아 신촌이니깐..
밤새 마실만한데 많이 있음
저집이 그때까지 하는진 모르겠지만 밤새는집 많더라고
같이가고싶다고 그냥 말해
껴줄테니깐
여자끼고 노는거 아니야
우리는 건전하게 놀아 ㅡ.,ㅡ
그럼 남자끼리 스다듬기좋다는 호박은 왜 예정지에 오른거냐? 늬네야 말로 게이냐?
싸서 ㅡ.,ㅡ
안주가 600원이래
거기가 맞다면 거기 보드카 존니쌈
어 안주 얘기 있는거보니 거기 아닌거 같다 어두운건 맞는데 ㅇㅇ
안주가 600언? 레알? 헐. 어댜.. 나도가자
회비 2만원임
1차 벚나무집가서 오갈비 먹고 2차부터는 미정인데 저렇게 갈 예정임
십더커중에서
"건전하게 놀아" 소리가 나오다니
그게 하필 연달한테서라니
연달하네...ㅇㅇ
2만원씩걷은걸로 5차까지?-- ?
중간에 더 걷겠지?ㅇㅇ
우린 진짜 건전하게 노는데;;
어릴땐 그런지 몰랐는데
요새들어서 딴사람들이랑 얘기하면 우리처럼 병신같이 건전하게 노는애들이 없음
나이트나 클럽도 한번안가는 병신새끼들임
밥먹고 술먹다가 집에감 가끔 당구장이나 피시방도 가는데 확률이 존나 작지 당구치는애들 자체가 3분의1이 안되니깐
친구들중에 까페하는애들이 있어서 까페도 자주가고
한 5년전쯤에는 보드까페에도 갔었다니깐
..
나랑 건전배틀 붙어볼래? 너넨 건전으론 우릴 못이겨 ㅇㅇ
회비 더 걷지는 않아
우리끼리 알아서 처리함 자세한건 비밀임
술마시다 술겜으로 내기해서 몰빵하나보네 ㅇㅇ
내가 제일건전해 건전갑임 ㅇㅇ
우리는 술먹으면서 게임도 안해.. 그냥 얘기하면서 마셔
ㅋㅋㅋㅋㅋㅋ
그럼 게중 호구 하나가 술취해서 걍 쏘고 그럼?
어 그래 미앙.ㄱ-.
우리 애들의 문제점은 존나 술취해서 지도 모르게 계산할만큼 마시는 색히가 없다는거지...
다 그냥 거의 기분좋은 상태에서 마시는 새끼들만 마시고 나머지애들은 안주거덜내면서 얘기나 듣고 그럼
하튼 돈문제는 몰라도 됨
비밀이라기 보다 말하기가 복잡해 너무 시발 15년동안 축적되온거라
걍 때대면 한놈씩 돌아가며 쏜다고 하면대지 멀 복잡하긴 ..ㅁㄴㅇㄹ
우리는 절대 돌아가면서 쏘지않음
니들이 상상할수 없는 많은것들이 존재하고잇다
근데 연달 삼십대임???
밤새 드시넹
댓글 (37)
30대 무시하지마라 7시부터 시작인데 최소 2시까지는 놀수있다
5시까지놀다가 집에 가야지
호박은 정수정이랑 내가 자주가는곳같은데?
거기 혹시 포켓볼 다이있지아늠?
몰라 당당아저씨가 가보래던데
둘이 게이임? 어두워서 만지러 가는데라던데
괜찮아 신촌이니깐..
밤새 마실만한데 많이 있음
저집이 그때까지 하는진 모르겠지만 밤새는집 많더라고
같이가고싶다고 그냥 말해
껴줄테니깐
여자끼고 노는거 아니야
우리는 건전하게 놀아 ㅡ.,ㅡ
그럼 남자끼리 스다듬기좋다는 호박은 왜 예정지에 오른거냐? 늬네야 말로 게이냐?
싸서 ㅡ.,ㅡ
안주가 600원이래
거기가 맞다면 거기 보드카 존니쌈
어 안주 얘기 있는거보니 거기 아닌거 같다 어두운건 맞는데 ㅇㅇ
안주가 600언? 레알? 헐. 어댜.. 나도가자
회비 2만원임
1차 벚나무집가서 오갈비 먹고 2차부터는 미정인데 저렇게 갈 예정임
십더커중에서
"건전하게 놀아" 소리가 나오다니
그게 하필 연달한테서라니
연달하네...ㅇㅇ
2만원씩걷은걸로 5차까지?-- ?
중간에 더 걷겠지?ㅇㅇ
우린 진짜 건전하게 노는데;;
어릴땐 그런지 몰랐는데
요새들어서 딴사람들이랑 얘기하면 우리처럼 병신같이 건전하게 노는애들이 없음
나이트나 클럽도 한번안가는 병신새끼들임
밥먹고 술먹다가 집에감 가끔 당구장이나 피시방도 가는데 확률이 존나 작지 당구치는애들 자체가 3분의1이 안되니깐
친구들중에 까페하는애들이 있어서 까페도 자주가고
한 5년전쯤에는 보드까페에도 갔었다니깐
..
나랑 건전배틀 붙어볼래? 너넨 건전으론 우릴 못이겨 ㅇㅇ
회비 더 걷지는 않아
우리끼리 알아서 처리함 자세한건 비밀임
술마시다 술겜으로 내기해서 몰빵하나보네 ㅇㅇ
내가 제일건전해 건전갑임 ㅇㅇ
우리는 술먹으면서 게임도 안해.. 그냥 얘기하면서 마셔
ㅋㅋㅋㅋㅋㅋ
그럼 게중 호구 하나가 술취해서 걍 쏘고 그럼?
삼차가 볼일인뎅
어 그래 미앙.ㄱ-.
우리 애들의 문제점은 존나 술취해서 지도 모르게 계산할만큼 마시는 색히가 없다는거지...
다 그냥 거의 기분좋은 상태에서 마시는 새끼들만 마시고 나머지애들은 안주거덜내면서 얘기나 듣고 그럼
하튼 돈문제는 몰라도 됨
비밀이라기 보다 말하기가 복잡해 너무 시발 15년동안 축적되온거라
걍 때대면 한놈씩 돌아가며 쏜다고 하면대지 멀 복잡하긴 ..ㅁㄴㅇㄹ
우리는 절대 돌아가면서 쏘지않음
니들이 상상할수 없는 많은것들이 존재하고잇다
근데 연달 삼십대임???
밤새 드시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