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주 야심차게 계획을 세웠다

2012-08-23 00:50:05 조회 231
scsz.jpg

이정도면 완벽하다


벚나무집 -> 호박,오뎅바 둘중에 꼴리는데로 -> 병맥주 - > 껍데기 -> 막걸리 -> 치킨


동선도 최적화시킴

첨부 이미지

scsz.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37)

2012-08-23
삼차쯤에서 배부르고 잠오겟다
2012-08-23

30대 무시하지마라 7시부터 시작인데 최소 2시까지는 놀수있다


5시까지놀다가 집에 가야지

2012-08-23

호박은 정수정이랑 내가 자주가는곳같은데?


거기 혹시 포켓볼 다이있지아늠?

2012-08-23

몰라 당당아저씨가 가보래던데


둘이 게이임? 어두워서 만지러 가는데라던데

2012-08-23
저도 삼차쯤되면 걍 자러가여 곤피곤피
t
2012-08-23
t
2012-08-23
저러다 한두군데 두세시쯤 닫는다
t
2012-08-23
안닫으면 10시~1시까지 자리업ㅂ다
2012-08-23

괜찮아 신촌이니깐..


밤새 마실만한데 많이 있음


저집이 그때까지 하는진 모르겠지만 밤새는집 많더라고



t
2012-08-23
아예 가계 바뀐집 두어군데 잇어라
2012-08-23

같이가고싶다고 그냥 말해

껴줄테니깐

t
2012-08-23
어쨎든 계획대로 되지마라
t
2012-08-23
근데 여자끼고 노는거치곤 건전하네
t
2012-08-23
진범처럼 3차까지만 하고 서로 볼일보러가는게 아니라니 ㅇㅇ
2012-08-23

여자끼고 노는거 아니야 

우리는 건전하게 놀아 ㅡ.,ㅡ

t
2012-08-23

그럼 남자끼리 스다듬기좋다는 호박은 왜 예정지에 오른거냐? 늬네야 말로 게이냐?

2012-08-23

싸서 ㅡ.,ㅡ

안주가 600원이래

2012-08-23

거기가 맞다면 거기 보드카 존니쌈



2012-08-23

어 안주 얘기 있는거보니 거기 아닌거 같다 어두운건 맞는데 ㅇㅇ

t
2012-08-23

안주가 600언? 레알? 헐. 어댜.. 나도가자

2012-08-23

회비 2만원임


1차 벚나무집가서 오갈비 먹고 2차부터는 미정인데 저렇게 갈 예정임

t
2012-08-23

십더커중에서

"건전하게 놀아" 소리가 나오다니

그게 하필 연달한테서라니

연달하네...ㅇㅇ

t
2012-08-23

2만원씩걷은걸로 5차까지?-- ? 

중간에 더 걷겠지?ㅇㅇ 

2012-08-23

우린 진짜 건전하게 노는데;;

어릴땐 그런지 몰랐는데

요새들어서 딴사람들이랑 얘기하면 우리처럼 병신같이 건전하게 노는애들이 없음

나이트나 클럽도 한번안가는 병신새끼들임

밥먹고 술먹다가 집에감 가끔 당구장이나 피시방도 가는데 확률이 존나 작지 당구치는애들 자체가 3분의1이 안되니깐 

친구들중에 까페하는애들이 있어서 까페도 자주가고 

한 5년전쯤에는 보드까페에도 갔었다니깐

t
2012-08-23

..

나랑 건전배틀 붙어볼래? 너넨 건전으론 우릴 못이겨 ㅇㅇ

2012-08-23

회비 더 걷지는 않아


우리끼리 알아서 처리함 자세한건 비밀임

t
2012-08-23

술마시다 술겜으로 내기해서 몰빵하나보네 ㅇㅇ

t
2012-08-23

내가 제일건전해 건전갑임 ㅇㅇ

2012-08-23

우리는 술먹으면서 게임도 안해.. 그냥 얘기하면서 마셔

ㅋㅋㅋㅋㅋㅋ


t
2012-08-23

그럼 게중 호구 하나가 술취해서 걍 쏘고 그럼?

2012-08-23
? 삼차하고 볼일보러 간다고???

삼차가 볼일인뎅
t
2012-08-23

어 그래 미앙.ㄱ-.

2012-08-23

우리 애들의 문제점은 존나 술취해서 지도 모르게 계산할만큼 마시는 색히가 없다는거지...

다 그냥 거의 기분좋은 상태에서 마시는 새끼들만 마시고 나머지애들은 안주거덜내면서 얘기나 듣고 그럼

하튼 돈문제는 몰라도 됨 

비밀이라기 보다 말하기가 복잡해 너무 시발 15년동안 축적되온거라

t
2012-08-23

걍 때대면 한놈씩 돌아가며 쏜다고 하면대지 멀 복잡하긴 ..ㅁㄴㅇㄹ

2012-08-23

우리는 절대 돌아가면서 쏘지않음

니들이 상상할수 없는 많은것들이 존재하고잇다

2012-08-23

근데 연달 삼십대임???

2012-08-23

밤새 드시넹 



제목
오늘은 잠안오겠당
오늘은 잠안오겠당
··
그럼 홍류눈 애인만나면 뭐하냐 (7)
그럼 홍류눈 애인만나면 뭐하냐 (7)
··
우리애들은 매년마다 여행도 잘다니거든
우리애들은 매년마다 여행도 잘다니거든
··
아 외로웡 (6)
아 외로웡 (6)
··
강아지가 밤만 되면 난리임 (8)
강아지가 밤만 되면 난리임 (8)
··
진짜 자야지 근데 캐리비안베이해적 노르뽀2 언제나옴?진짜 자야지 근데 캐리비안베이해적 노르뽀2 언제나옴? (7)
진짜 자야지 근데 캐리비안베이해적 노르뽀2 언제나옴?진짜 자야지 근데 캐리비안베이해적 노르뽀2 언제나옴? (7)
··
간만에 산책이나 갈까 (1)
간만에 산책이나 갈까 (1)
··
아주 야심차게 계획을 세웠다아주 야심차게 계획을 세웠다 (37)
아주 야심차게 계획을 세웠다아주 야심차게 계획을 세웠다 (37)
··
비가온다 비비 ㅇㅇ 비 ㅇㅇ 비가온다 비 (1)
비가온다 비비 ㅇㅇ 비 ㅇㅇ 비가온다 비 (1)
··
옆에 우측 중간쯤에 롯데 배너 있자너 (7)
옆에 우측 중간쯤에 롯데 배너 있자너 (7)
··
니드라? (3)
니드라? (3)
··
오늘 cdp d777이랑e990득템함오늘 cdp d777이랑e990득템함 (6)
오늘 cdp d777이랑e990득템함오늘 cdp d777이랑e990득템함 (6)
··
당당아저씨 있어서 물어보는데 (4)
당당아저씨 있어서 물어보는데 (4)
··
아 왠 병신이 쓴 기사가 네이버 메인에 있네 (2)
아 왠 병신이 쓴 기사가 네이버 메인에 있네 (2)
··
이웃사람 본 덕후 있냐? (3)
이웃사람 본 덕후 있냐? (3)
··
애니 추천해준다 (2)
애니 추천해준다 (2)
··
이건 좀...이건 좀... (1)
이건 좀...이건 좀... (1)
··
또 뭐 볼거 없나 (4)
또 뭐 볼거 없나 (4)
··
앜ㅋㅋㅋㅋㅋ 강남스타일 거꾸로 (2)
앜ㅋㅋㅋㅋㅋ 강남스타일 거꾸로 (2)
··
자막없이도 미드를 볼수있게 되었다 (16)
자막없이도 미드를 볼수있게 되었다 (16)
··